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EST1892 작성시간 26.06.09 아 이탈리아가 12위구나
-
작성자성남fc 작성시간 26.06.09 가나 왜케 낮지
-
답댓글 작성자시드니도보자 작성시간 26.06.09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예선 꼴찌로 광탈해서 많이 깎였고, 초청 친선에 2~3군 내서 좀 깎아 먹었습니다
-
작성자잠이부족해 작성시간 26.06.09 1위부터 25위까지 딱 두팀이 빠지는데 그중 하나가 이탈리아네...ㄷㄷㄷ
-
작성자마정신챙기라 작성시간 26.06.09 보스니아,가나,스코틀랜드는 우리보다 멤버 훨 좋을꺼 같은딥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