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 선생이 매국노 배신자를 바라보는 시각 작성자코뿔소|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lub Atlético de Madrid 작성시간26.06.09 이게 맞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6.09 왜놈은 원래 적이니까 ㅋㅋㅋ 근데 배신자는 진짜 제일 나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ㅕ니애비 작성시간26.06.09 당연한거 아냐? 변절자 사기꾼 배신자 이런애들이 먼저임어짜피 적은 지금이 아니여도 적인데저런 변절자 새끼는 암세포 마냥 주변도 감염시키거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드자몽 작성시간26.06.09 김구 선생님은 저런 발언을 한 적이 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코뿔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그래요? KTV가 조작한 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드자몽 작성시간26.06.09 코뿔소 조작이라기보단 그냥 만들어진 명언류로 보시면 됩니다. 옛날 신채호가 했다고 알려졌으나 아닌 것으로 밝혀진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처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