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산티아고베르나베우
|
작성시간
26.06.09
기대감소멸이군..
-
작성자이승엽두산종신
|
작성시간
26.06.09
39층에 산 사람들 구조대 언제오려나 ㅋㅋ
-
작성자두둥실슛
|
작성시간
26.06.09
12만에 천만원샀을때
바보소리들었다가 22만에 팔고나서 폭등하니 바보소리들었는데
다시 내려오네ㅎㅎㅎ
-
작성자슈퍼콘
|
작성시간
26.06.09
요즘 국장이 왠만한 코인 저리 가라임 진짜
-
작성자뿌앵카레 정식
|
작성시간
26.06.09
너 납치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