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 유산했는데 남편한테 너무 미안하네 작성자가을날4|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Paul Dummett 작성시간26.06.09 뭘미안함 본인이 젤 힘들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자이너 작성시간26.06.09 남편한테 버림받는다는 표현울 쓰는거보니까 상당히 지금 자존감이 무너진 상태인것 같으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똘깅 작성시간26.06.09 그러게요 안타까움 ㅠㅠ 저럴 때 남편 역할이 제일 중요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요일 작성시간26.06.09 에구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현진 작성시간26.06.09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ntasista 작성시간26.06.09 안타까움 ㅠ 과정에서 서로 상처도 있을지도 모르지만 서로 더 기대면 좋겠다현대차 저런 인간에겐 나쁜 일만 생겼으면 좋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보자귱 작성시간26.06.09 나이 어려도 유산 되는분 많습니다. 너무 자책 하지 않으셨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ㅕ니애비 작성시간26.06.09 내 친구도 결국 포기함....씁쓸함.... 안타깝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둥실슛 작성시간26.06.09 그래도 남탓만 하면서 화내고 짜증내는것보단 괜찮은듯저러면 남편이 더 잘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C DROP 작성시간26.06.09 40넘어 출산하는 사람도 많음유산은 병도 아니고 누구나 겪을수 있는 일임너무 자책하지 말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부기 작성시간26.06.09 아는분이 몇번 유산하다가 45세에 쌍둥이 낳으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시난테 작성시간26.06.09 복합요소가 많지만 시험관했음 병원다니며 이미 여자나이가 절대적인요소인걸 알기 때문에 더 슬퍼하시는거죠…제 지인 얘기같아 남 얘기 같지 않네요 ㅠㅠ 시험관은 여자가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피말립니다… 좋은결과 있으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26.06.09 남편의 위로가 절실할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찰청장 작성시간26.06.09 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