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호도 갈린다는 벌크남 vs 슬림남 작성자대몽성|작성시간26.06.09|조회수3,131 목록 댓글 2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연 | 작성시간 26.06.09 나이먹으니까 오 작성자마율루 | 작성시간 26.06.09 무조건 오른쪽 왼쪽은 무식해보이고 옷도 안이쁨 작성자마포구존버 | 작성시간 26.06.09 생활패턴까지고려하면 후가 압승임 작성자썸머맨 | 작성시간 26.06.09 오른쪽 슬림아니다 작성자커뮤에서일하는척하는 부류 극혐 | 작성시간 26.06.09 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