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이재명 대통령..."영남보다 호남이 훨씬 더 나쁜 상태" 호남에 대한 투자 의지 강조

작성자난누군가또여긴어딘가.|작성시간26.06.09|조회수2,519 목록 댓글 4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말티즈매니아 | 작성시간 26.06.09 대통령은 항상 믿습니다!
  • 작성자담곰이 | 작성시간 26.06.09 내란범 뽑아주는곳은 이제좀
    버려야
  • 작성자김경수도지사 | 작성시간 26.06.09 제발요ㅜㅜ
  • 작성자부흥 | 작성시간 26.06.09 호남인으로써 감사합니다
  • 작성자은돌아놀자 | 작성시간 26.06.09 제발 부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