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이재명 대통령..."영남보다 호남이 훨씬 더 나쁜 상태" 호남에 대한 투자 의지 강조 작성자난누군가또여긴어딘가.|작성시간26.06.09|조회수2,523 목록 댓글 4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말티즈매니아 | 작성시간 26.06.09 대통령은 항상 믿습니다! 작성자담곰이 | 작성시간 26.06.09 내란범 뽑아주는곳은 이제좀버려야 작성자김경수도지사 | 작성시간 26.06.09 제발요ㅜㅜ 작성자부흥 | 작성시간 26.06.09 호남인으로써 감사합니다 작성자은돌아놀자 | 작성시간 26.06.09 제발 부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