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거지 같은 XXX이 다 있노”…日손님에 욕설하고 예약취소한 부산 호텔.jpg 작성자강동구주민 3|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다기리 죠 작성시간26.06.09 부산 무섭다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바그린 작성시간26.06.09 호텔이름 까야지 이정도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희 작성시간26.06.09 나라면 더러워서 한국 안 갈듯공항 도착하자마자 외국인 반겨주는 바가지 택시 기사들부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수진 작성시간26.06.09 배가 아주 불렀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즐거운세상 작성시간26.06.09 저런거 다 영업정지 때려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26.06.09 호텔이 저렇게 응대한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빈이 작성시간26.06.09 말이 호텔이지 찐 호텔급이 아니겠지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6.09 저것도 답해주기 싫으면 장사 왜함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소비2 작성시간26.06.09 뭐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지현 작성시간26.06.09 에어비앤비 호스트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홀란드샴푸 작성시간26.06.09 미친놈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풋볼셰프 작성시간26.06.09 부산뿐만 아니라 나라 전체적으로 서비스 마인드 고쳐야댐... 진짜... 돈주고도 서비스 못받는 기분들게 하는게 우리나라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리나 네뷸라 작성시간26.06.09 어딘지 꼭 알려져서 개박살나면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