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경찰청 “잠실 시위현장 폭행·강요 등 엄정 대응”···시위대가 소지품 검사 못할듯 작성자서스날|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화려한조명 작성시간26.06.09 선 못 지켜서 결국 자멸할 듯 두들겨맞을 명분들을 알아서 주고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골개 작성시간26.06.09 옛날처럼 시위 진압은 이제 못함차라리 안전관리위주로 하다가 난리치면 증거잡아 혐의처분하는게 맞음고로 선 안지키는 것들은 싹다 잡아 넣어야함선동 유도하는 것들까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drés Iniesta 작성시간26.06.09 법원이 초래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폼페이우스 작성시간26.06.09 빨리도 한다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6.09 공권력 무서운줄 모르고 바락바락 소리지르는 사람들 보는 제가 다 줘패고 싶던데 빨리도 하네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축구학개론 작성시간26.06.09 공권력 직접 투입하는 경찰한테도 이러는 세상...ㅋㅋ그래서 그냥 행정기관에서 내리는 행정처분 이런 거 개호구로 알더라고요실제로 처분 받고 누적 처분도 받고 인생 실전 경험해봐야 울고불고 와서 난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과차 작성시간26.06.09 정신나간 폭도들.. 저런 것들 보면 서북청년단 연상된다. 인간의 밑바닥을 보여주는 족속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10 작성시간26.06.09 무슨 당연한 일을 대단한 결단처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Mark21 작성시간26.06.09 참 빨리도 하네 ㅋㅋ 당연한 일을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6.09 폭동 일으키는 모습 충분히 퍼트리고 나서 제압하는거도 좋은 방법이긴한데 그 동안 ㅈ같은 행동 하는거 보기엔 역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