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지하철 탔는데 이러면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09|조회수1,017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프랭크 램파드 | 작성시간 26.06.09 22
  •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09 물면 어쩌려고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09 케이지에 넣지 않으면 불법이니 내 옷에 넣어둠.
    며칠전에 버스에서 내리려고 있는데 이상한 물컹하고 축축한 것이 팔에 닿아서 깜짝 놀랐는데 알고보니 어떤 어르신이 강아지를 잠바에 넣고 타셨음 ㅋㅋㅋ 버스안에 승객들 모두 귀여워 죽으려고..
  • 작성자펩시티 | 작성시간 26.06.09 일단 대화를 시도한다..
  • 답댓글 작성자께께오톡 | 작성시간 26.06.09 222 옆에앉아서 어떻게 온거냐고 물어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