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어느 아파트 호소문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09|조회수1,538 목록 댓글 4

어느 아파트주민(70대)이
공동 전기료가 많이 나오니
경비실에서 선풍기 틀지말고
치우라고 항의했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르센뱅거 | 작성시간 26.06.09 저 할배는 인생을 어찌 살았길래 지지리궁상같은 마인드를 갖고 70 이 된걸까요
  • 작성자침착한수호자 | 작성시간 26.06.09 저런건 경비원이 자기 아래 계급이라는 마인드가 없으면 안나오는 언행임
    한마디로 답이 없다~~ 이말이야
  • 작성자The NormalOne | 작성시간 26.06.09 와 수전노라는 단어가 생각나네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09 진짜 대가리가 하....... 얼른 단명 하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