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어느 아파트 호소문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09|조회수1,53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느 아파트주민(70대)이공동 전기료가 많이 나오니경비실에서 선풍기 틀지말고치우라고 항의했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르센뱅거 | 작성시간 26.06.09 저 할배는 인생을 어찌 살았길래 지지리궁상같은 마인드를 갖고 70 이 된걸까요 작성자침착한수호자 | 작성시간 26.06.09 저런건 경비원이 자기 아래 계급이라는 마인드가 없으면 안나오는 언행임한마디로 답이 없다~~ 이말이야 작성자The NormalOne | 작성시간 26.06.09 와 수전노라는 단어가 생각나네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09 진짜 대가리가 하....... 얼른 단명 하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