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리브의 별명이 바보인 이유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09|조회수28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8QSvf46sMpI?si=aza9kFUfXmrN9Pvl어떻게 하면 바보가 아닐수 있지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