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망한건가요?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09|조회수3,511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일아님 | 작성시간 26.06.09 오늘 복구했을거 같긴 한데 세입자 전세금으로 저러고 있네 작성자진정성 | 작성시간 26.06.09 이런 자랑질 하는 놈들은 꼭 망했으면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09 금방 양전 작성자행교 | 작성시간 26.06.09 복구함 아직이구나 오를듯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09 남의 돈으로 뭐하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