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개혁 자문위 "검사 보완수사권 필요...폐지 시 국민 불이익" 작성자몽키.D.루피|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쌥쌥이 작성시간26.06.09 국민이라 쓰고 검사라 읽는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드맨 작성시간26.06.09 불이익 받은적이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컴 작성시간26.06.09 검찰 정권 내란 일으켜놓고 국민팔이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romis_9 장규리 작성시간26.06.09 응 안줄꺼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현파파 작성시간26.06.09 가만히있어!!국회에서 할꺼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톰 스파이더맨 작성시간26.06.09 2라운드 아직남아있었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깐깐징어 작성시간26.06.09 하..... 정리된거 아니였음?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66 작성시간26.06.09 뭔 ㅂ같은 소리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이나믹피치 작성시간26.06.09 지럴하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바그린 작성시간26.06.10 자문위에 검찰출신들 한가득아닐까싶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암니슨 작성시간26.06.10 아.. 근데 경찰한테 너무 몰빵도 아니긴한데...지난번에도 뉴스보니 경찰이 돈받고 불송치 처리한 것들 걸렸던데.....수사권 독립되면...음..... 뭔가 보완책이 있긴 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