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보]일본 도치기현, 3일만에 곰 포획 성공

작성자한교동|작성시간26.06.09|조회수2,477 목록 댓글 5

일본 도치기현 우츠노미야 오리온 거리서
6~7일경 처음 포착된 이후로 다수의 신고접수

드론을 동원한 수색 실시

오늘 오후 2시경, 약 1시간 동안 '마취총 3발' 만에 명중

JR 우츠노미야 지하철역 2.5KM 인근서
'3일만'에 곰 포획 성공

오늘까지 우츠노미야는
'초•중학교 94개교 + 고등학교 8개교' 휴교 실시
대학교도 '전 학부 휴강'을 실시했다

아직 목격된 곰이 한마리인지 알수없어서,
일부 학교들은 내일도 휴교를 이어갈 예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랙 | 작성시간 26.06.09 산에 먹이 부족해서 겁나게들 내려오는구만 곰돌이들
  • 작성자인생은타이밍 | 작성시간 26.06.09 ㄷㄷㄷㄷㄷㄷ
  • 작성자운중천고라니 | 작성시간 26.06.09 우츠노미아 시온 ㄷㄷ
  • 작성자Xeneizes | 작성시간 26.06.09 우쓰노미야에 지하철역이 있나요? ㄷㄷ
  • 작성자소닉 | 작성시간 26.06.09 헐 우쓰노미야면 완전 시내인데 ㄷㄷㄷㄷ
    자주 가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