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뉴 이재명 웃음벨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09|조회수3,070 목록 댓글 10

뉴이재명 : 야 이 둘 이재명 대통령 발목 잡는다!!!!
둘이 같은 편이니
두들겨 패자!!!!!!!

????

?????
우리 둘이 같은 편이라고?

뭐 이참에 사과나 하자고

하하하하하


어색하던 둘 사이 이어준 뉴 이재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09 유시민 작가님 탈당 이후 19년이 지나서야 고 이해찬 대표님 빈소에서 만났고, 이후 문자로만 소통하신다고 함. 성수동에서 만난 건 기획된 만남이었고 ㅋㅋ
  •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Totti | 작성시간 26.06.09 정청래 대두포 화이팅
  • 작성자개깡이주인 | 작성시간 26.06.09 뉴 업적: 두분 화해시켜줌 ㅋㅋㅋㅋㅋ
  • 작성자이나경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