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재명 : 야 이 둘 이재명 대통령 발목 잡는다!!!!
둘이 같은 편이니
두들겨 패자!!!!!!!
????
?????
우리 둘이 같은 편이라고?
뭐 이참에 사과나 하자고
하하하하하
어색하던 둘 사이 이어준 뉴 이재명
다음검색
뉴이재명 : 야 이 둘 이재명 대통령 발목 잡는다!!!!
둘이 같은 편이니
두들겨 패자!!!!!!!
????
?????
우리 둘이 같은 편이라고?
뭐 이참에 사과나 하자고
하하하하하
어색하던 둘 사이 이어준 뉴 이재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