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방송]개인적으로 더 재밌게 본 드라마는 무엇인가요?? 모범택시 vs 참교육

작성자이해리|작성시간26.06.09|조회수620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우만 | 작성시간 26.06.09 참교육은 질낮은 폭력포르노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추꾸죠아 | 작성시간 26.06.09 모택 시즌1
  • 작성자이불밖은 위험해 | 작성시간 26.06.09 갠적으로는 참교육이여 ㅋ뇌빼고 봐도 되는 드라마였음
  • 작성자께께오톡 | 작성시간 26.06.09 딴건몰라도 모범택시1보고 느꼈던 카타르시스가 참교육에서도 느껴졌음 ㅋㅋㅋ
  • 작성자홍스 | 작성시간 26.06.10 이거는 모범택시죠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