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일본, 31년만에 금리 1% 달성전망 작성자한교동|작성시간26.06.09|조회수1,826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0.75 -> 1.0%1995년 9월이후, 31년만의 최고치 될듯다음주 발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jditdi5d85dkydo6d | 작성시간 26.06.09 우리도 더는 못버팀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09 금리올리는데 부작용이 있더라도 지금은 올려야 함 작성자안지현 | 작성시간 26.06.09 엔화도 뛰겠네 ㅋㅋ 작성자레고마드리드 | 작성시간 26.06.09 우리도 0.5는 올려야 할거 같은데 작성자에바그린 | 작성시간 26.06.10 0.25구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