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어느 외과의사가 교수식당에서 밥을 안먹은 이유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09|조회수12,99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