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과체중 같다 를 기분 안나쁘게 경상도식으로

작성자애플파이구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3,909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과차 | 작성시간 26.06.09 정겨운 사투리들 ㅎㅎㅎ
  • 작성자정상빈 | 작성시간 26.06.09 앵가이 무라는 기분 나쁠거같은데 ㅋㅋ
  • 작성자델피에로조아요 | 작성시간 26.06.09 몸 안좋나? 아가 부었노
  • 작성자울산골수빠 | 작성시간 26.06.10 요새 살만하나?김정은이가 따로 없네
  • 작성자장cod | 작성시간 26.06.10 근데 저렇게도 말안함 ㅋㅋㅋㅋ 걍 직구임 마 도랏나 혹은 마 미칫나로 시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