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보자귱 작성시간 26.06.09 저거 영상 만든 놈도 잡아라
-
작성자추꾸죠아 작성시간 26.06.09 진짜 ㅈㄴ 패고 싶겠다
다이 붙으면 10초안에 조질텐데 -
작성자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66 작성시간 26.06.09 극혐
-
작성자I.B.I LUV 작성시간 26.06.09 선동질 잡아야지 ㅗㅗ
-
작성자장cod 작성시간 26.06.10 6.10민주항쟁 때 그 분들은 절대 자기 자신을 민주투사라고 말하고 다니지 않았음. 절대적으로 법의 심판에 맡겼고 참고 참다가 국민을 건드는 순간 들고 일어난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