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길, 당 지도부 비판 “李대통령은 평택을 승리 기대” 작성자몽키.D.루피|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엿습킨 작성시간26.06.09 김용남 보고도 이기길 바랬으면 정무적 감각이.너무 없는것 아닌가. 뭐 김용남이야 이길 수도 있지. 김용남 때분에 다른 격전지 날아갈건 정치본지 얼마 안된 사람도 충분히 알 수 있는건데. 대통령이 그 정도 정무적 판단도 안될리 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과차 작성시간26.06.09 이런 인간이 당당하게 설치는데 어떻게 민주당을 지지하냐. 얼른 정상화되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온파파 작성시간26.06.09 근데 이 인터뷰가.. 진짜 가볍긴 합니다. 이거 정부에도 불똥 튈 수 있는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크도르 작성시간26.06.09 아 근데 솔직히 저는 조국당도 싫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소원 작성시간26.06.09 적당히정상적인사람만 공천했어도 조국 무난히이겼겠지....공천해도 그딴사람공천했으니 표가갈리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잭스의신 작성시간26.06.09 그려 한패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랑 작성시간26.06.09 아무리 봐도 너 때문에 진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스먼트 작성시간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하끄야 작성시간26.06.09 응 너 변희재랑 팀먹었잖아. 테블릿 조작 믿음? 이런 인간이 당대표 후보? ㅋㅋㅋㅋㅋ 코미디가 따로 없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혜정광경성목현덕정문 작성시간26.06.09 김용남 내고 1번이니까 찍어 이런거면, 이게 몰염치에 몰양심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엠어굿보이 작성시간26.06.09 이재명픽이라는 뜻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yne Rooney 8 작성시간26.06.09 넌 아웃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쩐더마판 작성시간26.06.09 정청래는 본인 정치하느라 날린 지역구에 대한 책임을 지울 수 없고, 대놓고 대통령이 불쾌감을 표했으니.. 연임 쉽지 않을듯. 바꾸자는 권리당원들 굉장히 많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66 작성시간26.06.09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mantes Verum 작성시간26.06.09 지 욕심을 가지고 대통령 팔이하는 놈들이 제일 싫음차라리 솔직하게 해라 그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르미 작성시간26.06.09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poo 작성시간26.06.09 사람이 바뀌질 않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밥먹고냠냠 작성시간26.06.10 송영길이나 김용남이나민주당 간판 아니면 니들이 표를 그만큼 받겠나 ㅋㅋㅋ김용남은 민주당 타이틀 가지고도 졌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cod 작성시간26.06.10 그렇게나 인물이 없나?? 여기 락싸에 글올리고 댓글 다시는 분들 중에 몇 이상한 국회의원 보다 더 국회로 보내드리고 싶으신 분들도 널렸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