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ionel Messi No.10 작성시간 26.06.09 미나미노랑 미토마는 안뽑히기 힘든데 부상이고... 그나마 귀에 익은 이름은 하타테랑 모리타
-
작성자오스먼트 작성시간 26.06.09 유럽파 엄청 많다 ㄷㄷㄷ
-
작성자안지현 작성시간 26.06.09 스즈키는 가시마 1위 주역이긴 하나 월드 레벨에서는 뭔가 애매하고
모리타는 불화설이 좀 크리티컬 하고
사카모토는 배준호 보다 2부에서 훨씬 잘하는 코벤트리 키 플레이어 인데 국대 경력이 없어서 납득은 되지만
마치다젤비아 소마 유키는 뽑힐 줄 알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