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후시딘 작성시간 26.06.09 이유 안 올려주시면 욕하란말 밖에 안되는데…
미국에서는 현재 손흥민도 같이 나오는데 한국에서는 안나오는 이유가 있겠죠. 무지성으로 욕하는 건 좀 -
작성자도도한 작성시간 26.06.10 이게 무슨 일이야. 저 컵 받고 싶어서 억지로 맥날 사먹을라 했는데...이용 안 하는거지 뭐...
-
작성자KingHenry14 작성시간 26.06.10 그리머스를 빼고 흥민이를 넣으라고ㅋㅋㅋ
-
작성자가가 작성시간 26.06.10 광고 계약문제로 못나오는거 아닌가
-
작성자짤순태 작성시간 26.06.10 게토레이 모델이라서 외에는 이유가 추측이 안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