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yUMjEshfcLM?si=OE8X7kKQebvJW_gW
6번트랙 내 사랑 내 곁에
이곡은 활동곡이 아니라서 비교적 덜알려진 노랜데 옛날부터 콘서트에선 종종 부른던 노랜데 콘서트서 라이브로 듣는게 참 기깔나는 노래인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NIKE SEOUL RISE 작성시간 26.06.10 짜스파 맞아요 전주부터 그냥 넘 좋은 곡입니다
-
작성자아오테아로아 작성시간 26.06.10 출근할때 차에서 맨날 부르면서 다님ㅋㅋㅋ 제 리캡에 몇번이나 올랐는지ㅋㅋ
-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근데 멜로디에 비해서 내용이 이별노래였던ㅋㅋ
-
작성자메리다 작성시간 26.06.10 듣자마자 너무 좋아서 5시간동안 저것만 들었었는데 ㅋㅋㅋ 추억이네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