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중국 음료수 광고 찍은 홀란드.ytb 작성자Real Reds|작성시간26.06.10|조회수6,27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맛있는 고로케 | 작성시간 26.06.10 홀란드를 저런데 쓰다니... 작성자KingHenry14 | 작성시간 26.06.10 왜 ai 같냐 ㅋㅋ 작성자Wall-E | 작성시간 26.06.10 우리나라 2000년대 초반 광고같네좀 구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