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신라와 왜의 치열한 공방전" 작성자카리나 네뷸라|작성시간26.06.10|조회수32,27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uvzD3CWbEAo?si=3x1-5EVvy2e84_Jl가야인, "야 조용히 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요녤몌시 | 작성시간 26.06.10 당나라야 도와줘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0 zzzz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10 가야인 ㅋㅋㅋㅋ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 작성자asapasap | 작성시간 26.06.10 전 신라공주가 젤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