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멋대로 아이스크림 옆집에 줘서 빡친 치과 의사 작성자음교수|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6.10 한두번 아닌거면 일부러 그러거나 진짜 무신경하거나 둘중하나임둘다 충분히 짜증날만한거고 , 예시가 하겐다즈여서 그렇지 평소에 저런일이 얼마나 많을까 싶고 그냥 하겐다즈가 시발점이었던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킹사 작성시간26.06.10 제목만 보고서는 치과의사 가족인데 이에 안 좋은 아이스크림을 줘서 뭐라 한 건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li1 작성시간26.06.10 진짜 저런거 개극혐해서 글쓴이 이해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3번데이비드베컴 작성시간26.06.10 글쓴이 충분히 이해 됨 겨우 아이스크림 이런게 문제가 아님 과자 한 봉지라도 그 날 무시 하는 태도가 문제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티븐제라드 작성시간26.06.10 진짜 너무 이해함. 이혼도 가능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메리카노 작성시간26.06.10 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loud 작성시간26.06.10 와 이렇게 좋은 남편 뒀으면 진짜 보양식도 해줘야 할 판에 아이스크림 그 사소한 행복을 무시하네. 개 열받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살합시다 작성시간26.06.10 슬슬 이혼각 잡고 계시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lliiiliilii 작성시간26.06.10 개싫음 본인이 좋아하는거 나눔해도 헤헤거리면 인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밥가져와밥 작성시간26.06.10 사소한 부분이지만 존중이 느껴지지 않는다면 그럴 수 있음. 이거 생각보다 큰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URUS 작성시간26.06.10 쪼잔 아닙니다 열받을 만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기 작성시간26.06.10 글내용에 공감하는 바와 별개로 인터넷에 이런 글을 올리는 건 누워서 침뱉기가 아닌가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똘깅 작성시간26.06.10 속상하고 답답하니 익명의 힘을 빌려서 토로할 수도 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전기 작성시간26.06.11 똘깅 음.. 그럴 수도 있겠군요아무쪼록 잘 해결되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alslow 작성시간26.06.10 존중을 못받는건 충분히 화낼 수 있지 쪼잔한게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