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someday
|
작성시간
26.06.10
22 미국애들도 구워먹으면 인정할겁니다
-
작성자외데goal
|
작성시간
26.06.10
한국스팸이 더 맛있는 이유는 실제로 재료함량이 원조랑 달라서 훨씬 맛있다고 지나가다 들음
그러므로 한국 스팸은 한식!!
-
작성자채화
|
작성시간
26.06.10
일단 그 감칠맛이 한국의 감칠맛임
-
작성자도도한
|
작성시간
26.06.10
따~끈한 밥에 스팸 한 조각
-
작성자최철순
|
작성시간
26.06.10
스팸은 쓰레기통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