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요즘 의견 갈린다는 것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10|조회수4,600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omeday | 작성시간 26.06.10 22 미국애들도 구워먹으면 인정할겁니다
  • 작성자외데goal | 작성시간 26.06.10 한국스팸이 더 맛있는 이유는 실제로 재료함량이 원조랑 달라서 훨씬 맛있다고 지나가다 들음
    그러므로 한국 스팸은 한식!!
  • 작성자채화 | 작성시간 26.06.10 일단 그 감칠맛이 한국의 감칠맛임
  • 작성자도도한 | 작성시간 26.06.10 따~끈한 밥에 스팸 한 조각
  • 작성자최철순 | 작성시간 26.06.10 스팸은 쓰레기통으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