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이거 보다 웃긴 오타 못 봄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0|조회수1,167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두심 | 작성시간 26.06.10 게이체험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
  • 작성자마이너스템포 | 작성시간 26.06.10 얼마나 강하길래
  • 작성자베토벤 | 작성시간 26.06.10 A:더 필요한거 있어?
    B:ㅇ벗어^^
  • 작성자奇誠庸 | 작성시간 26.06.10 거세하고는 오타라고 하기에 음절까지 다른데 ㄷㄷㄷ 폰으로 기사 작성하면서 자동 거시기 발동됐나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