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보다 웃긴 오타 못 봄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0|조회수1,16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두심 | 작성시간 26.06.10 게이체험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 작성자마이너스템포 | 작성시간 26.06.10 얼마나 강하길래 작성자베토벤 | 작성시간 26.06.10 A:더 필요한거 있어?B:ㅇ벗어^^ 작성자奇誠庸 | 작성시간 26.06.10 거세하고는 오타라고 하기에 음절까지 다른데 ㄷㄷㄷ 폰으로 기사 작성하면서 자동 거시기 발동됐나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