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철: 2014년 월드컵 주장 했다는게 전혀 자랑스럽지 않다 작성자몽키.D.루피|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anchester United. 작성시간26.06.10 영상 보니까 원래 생각 많은 타입이라 더 신경 쓰는듯해 보이던데.. 약간 트라우마 아닐까 싶을 정도로훌훌 털어버리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필리포 풍자기 작성시간26.06.10 외항따 자철이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축구그잡채 작성시간26.06.10 홍명보 아이들인데도 다 부정적으로 얘기하는거 보면 지금 내부에서도 인정 못받고 있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에라이몰라 작성시간26.06.10 내부에서는 원팀으로 잘 뭉친다고 하죠.선수들도 홍명보 많이 잘 따르고 있고 그래서 팬들에게 한 팀으로 응원 좀 해달라고 하고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율루 작성시간26.06.10 너무 진지해 항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