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스템오류 작성시간 26.06.10 윤석열 욕하고 이낙연 욕하면 우리편 우리편 하면서 뭘하든 다 좋다 해준게 문제라고 생각함
애초에 상당히 많은 친명팔이 유튜버들은 이재명만 대통령 되면 내가 나서서 완장질 할거야 라고 하는걸 티내고 다녔음
완장질 하고 다닐 놈들이 어떻게 우리편인지..
그리고 진영으로 갈라 우리편 우리편 거리는 것도 자제해야 함 -
작성자sangmin Jun 작성시간 26.06.10 구독취소 후 안봄
-
작성자리암니슨 작성시간 26.06.10 오~ 이런건 어디서 어떻게 보는건가요?
-
작성자치타 작성시간 26.06.10 저도 안본지 몇달 됐지만 구취는 안하고 있었는데 어제 구취함
-
작성자야웅이 작성시간 26.06.10 배응망덕하게 어케 유시민을 욕하나요? 진짜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