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단 한 번도 무선 이어폰을 바닥에 떨군 적 없다 손 작성자Go to Champs.|작성시간26.06.10|조회수534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저씨 | 작성시간 26.06.10 써본 적이 없어서 작성자奇誠庸 | 작성시간 26.06.10 저요아직도 유선 써서 ㅋㅋㅋ 작성자킹사 | 작성시간 26.06.10 없음. 작성자잘살아보자 | 작성시간 26.06.10 없음.. !! 이어폰을 안쓰니.. 안샀어여.. ㅎㅎ 작성자발루아블레 | 작성시간 26.06.10 무선이없어요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