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난 단 한 번도 무선 이어폰을 바닥에 떨군 적 없다 손

작성자Go to Champs.|작성시간26.06.10|조회수536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저씨 | 작성시간 26.06.10 써본 적이 없어서
  • 작성자奇誠庸 | 작성시간 26.06.10 저요
    아직도 유선 써서 ㅋㅋㅋ
  • 작성자킹사 | 작성시간 26.06.10 없음.
  • 작성자잘살아보자 | 작성시간 26.06.10 없음.. !! 이어폰을 안쓰니.. 안샀어여.. ㅎㅎ
  • 작성자발루아블레 | 작성시간 26.06.10 무선이없어요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