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생일날 휴가를 반려한 회사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0|조회수2,114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10 낭만있네 생일도 챙겨주고
  • 작성자The NormalOne | 작성시간 26.06.10 이쁨받나보네
  • 작성자치타 | 작성시간 26.06.10 따숩다
  •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10 저 단거 우리끼리는 먹을수 없어...당뇨 있단말이다.
    생일 당사자인 너님이 거의 다 먹어야해...
  • 작성자fantasista | 작성시간 26.06.10 시무룩 하실 뻔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