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날 휴가를 반려한 회사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0|조회수2,113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10 낭만있네 생일도 챙겨주고 작성자The NormalOne | 작성시간 26.06.10 이쁨받나보네 작성자치타 | 작성시간 26.06.10 따숩다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10 저 단거 우리끼리는 먹을수 없어...당뇨 있단말이다.생일 당사자인 너님이 거의 다 먹어야해... 작성자fantasista | 작성시간 26.06.10 시무룩 하실 뻔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