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뭔가 사고쳐서 사과하는 극우ㅋㅋㅋㅋ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0|조회수3,518 목록 댓글 16

https://m.inven.co.kr/board/webzine/2097/267740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10 요즘은 부계정으로 안하고 본계정으로 개소리하는인간이 많아졌음 그래서 고소가 쉬워진듯함
  • 작성자치킨 | 작성시간 26.06.10 윤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10 왜 다 저런ㅅㄲ만 극우일까
  • 작성자JTBC | 작성시간 26.06.10 반성합니다, 용서해주세요 가 아니라
    용서해주면 반성하겠습니다??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0 뭐 어쩌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