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뭔가 사고쳐서 사과하는 극우ㅋㅋㅋㅋ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0|조회수3,518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m.inven.co.kr/board/webzine/2097/267740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10 요즘은 부계정으로 안하고 본계정으로 개소리하는인간이 많아졌음 그래서 고소가 쉬워진듯함 작성자치킨 | 작성시간 26.06.10 윤 ㅋㅋㅋㅋㅋㅋ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10 왜 다 저런ㅅㄲ만 극우일까 작성자JTBC | 작성시간 26.06.10 반성합니다, 용서해주세요 가 아니라용서해주면 반성하겠습니다??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0 뭐 어쩌라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