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나는 바디로션 쓴다 VS 안 쓴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10|조회수515 목록 댓글 14

 

 

나는 바디샤워 말고도 샤워 후 

바디로션 꾸준히 바르고 

 

쓴다 VS 안 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찰청장 | 작성시간 26.06.10 발목 부분에 바름
  • 작성자좋은데이 | 작성시간 26.06.10 무조건
  •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10 안쓰면 매우 건조함.
  • 작성자장cod | 작성시간 26.06.10 사타구니에 필수임
  • 작성자FranzBeckenbauer | 작성시간 26.06.10 바디 스프레이부터 다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