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속보] 신안산선 공사 30대 노동자 15m 아래로 추락 사망… 포스코이앤씨 “끝까지 책임” 사과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0|조회수1,832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81/0003651199?sid=102[속보] 신안산선 공사 30대 노동자 15m 아래로 추락 사망… 포스코이앤씨 “끝까지 책임” 사과“안전 확보될 때까지 작업중치 등 조치” 신안산서서만 1년여새 3번째 사망사고 신안산선 철도 공사 현장에서 30대 노동자가 15m 아래로 추락해 숨진 사고와 관련해 시공사인 포스코이앤씨가 “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10 ㅠㅠ 작성자인생은타이밍 | 작성시간 26.06.10 ㅠㅠ 작성자ITZY 유나 | 작성시간 26.06.10 신안산선은 언제까지 공사하려나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10 ㅜㅠ 작성자흰둥이 | 작성시간 26.06.10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