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8월에 도입되는 주차장법 개정안.jpg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7,471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쉐미루 | 작성시간 26.06.10 아파트 한세대에 2대 이상 되도록 제발 바꿔라… 그리고 주차장 너비도 좀 넓혀라 …
  • 작성자Starbucks | 작성시간 26.06.10 자리 부족한 아파트는 세대당 2대부터 돈 많이 걷는게 맞는듯
  • 작성자김밍재 | 작성시간 26.06.10 주차 비틀어서 대거나 선 밟거나 사이드미러 안 접는 거 조지는 법안은 안 나오나?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0 이제 좀 고구마 먹는 상황 없어지겠네
  • 작성자독거노인 | 작성시간 26.06.10 굿굿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