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모레 월드컵 첫 경기 있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angws806 작성시간 26.06.10 오 벌써 월드컵?
-
작성자I.B.I LUV 작성시간 26.06.10 와 이제 쪼금 생각 나네
-
작성자We are Steelers 작성시간 26.06.10 엥 D-1???? 내일은 경기는 없고 개막식만 있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NO5 오스마르 작성시간 26.06.10 목요일에서 금요일 넘어가는 새벽에 개막식있고 4시에 막전 있어요 새벽4시 멕시코대 남아공 그리고 오전 11시 우리나라
-
작성자총알로벤 작성시간 26.06.10 지난 대회까지는 일주일전부터 계속 조금씩 일상중에도 설렘과 긴장이 공존했는데 이번에 진짜 뭐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