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생각보다 많은 한국인들이 체감하지 못하는 것

작성자Mustard|작성시간26.06.10|조회수1,785 목록 댓글 10

낼모레 월드컵 첫 경기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angws806 | 작성시간 26.06.10 오 벌써 월드컵?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0 와 이제 쪼금 생각 나네
  • 작성자We are Steelers | 작성시간 26.06.10 엥 D-1???? 내일은 경기는 없고 개막식만 있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NO5 오스마르 | 작성시간 26.06.10 목요일에서 금요일 넘어가는 새벽에 개막식있고 4시에 막전 있어요 새벽4시 멕시코대 남아공 그리고 오전 11시 우리나라
  • 작성자총알로벤 | 작성시간 26.06.10 지난 대회까지는 일주일전부터 계속 조금씩 일상중에도 설렘과 긴장이 공존했는데 이번에 진짜 뭐 없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