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뉴스] 노영희, 오창석, 김규현, 오창익 낙하산 인사 작성자꼬부기|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3LungPark 작성시간26.06.10 공을 인정 받고 다들 벌써 한 자리씩 가져가셨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을날4 작성시간26.06.10 노영희는 좀 애매하긴 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동이요 작성시간26.06.10 능력잇는 사람들이 같은진영에서 자리차지하는건 어디든 똑같죠. 어쩔수없는거고. 문제는 오창석처럼 아무능력과 검증이 안된사람이 낙하산된게 문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엠어굿보이 작성시간26.06.10 저 중 능력있는 사람이 안보이는데.. 아니 능력을 떠나 직무 관련성이 없는;;허구한날 2030타령 하던 분들이 그들이 가장 싫어하는짓 하는게 참 대단하네요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바그린 작성시간26.06.10 오창석이 저 자리는 무슨...ㅋㅋㅋ뉴이재명 나팔수들 전부 자리하나씩 챙겼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르센옹 작성시간26.06.10 이동형은 원래 YTN 라디오 하다가 전정권 때 탄압받고 쫓겨난 사람 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암니슨 작성시간26.06.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개지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hn Wick 작성시간26.06.10 ytn은 유진이 살고 싶어서 미리 기름친 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담시즌엔 우승하나 작성시간26.06.10 누구 라인으로 꽂았는지 투-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소영 작성시간26.06.10 그러니까 꽂아준 누구 라인으로 쫙 섰다는거지?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쥬리 작성시간26.06.10 이동형은 쫓겨 난 거 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66 작성시간26.06.10 ㄱ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옹 작성시간26.06.10 디들 검찰개혁에 애매했던 입장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