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매도 사이드카 발동 작성자Hailee Steinfeld|작성시간26.06.10|조회수2,688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티즌 유 | 작성시간 26.06.10 오늘 더 팔고 현금비중 더늘림 작성자gjditdi5d85dkydo6d | 작성시간 26.06.10 지수 변동성이 코스닥 개별주 같아짐ㅋㅋ 작성자리암니슨 | 작성시간 26.06.10 쥽쥽 쥽쥽 작성자산티아고베르나베우 | 작성시간 26.06.10 가즈아 영혼을 담아보자으밀사!! 밀사!! 작성자미니언즈 | 작성시간 26.06.10 어렵네요 어려워 빼면 오를꺼 같고 사면 떨어질꺼 같고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