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한일전 승부차기 박지성이 안 찬 이유.. 작성자rade bogdanovic|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신아픔이 작성시간26.06.10 주장으로 먼저 나와서 넣고 그걸로 기세 끌고 갔으면 좋았겠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디퍼들 작성시간26.06.10 옆에서 기성용 깐족깐족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케빈대북라이너 작성시간26.06.10 방송만 아니었으면 한대 팼을지도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오넬메시갓 작성시간26.06.10 저기서 저렇게 웃으면서 얘기하지만예전에 저 순간이 제일 후회된다고했죠어린 친구들한테 부담주고 본인은 피한거같다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라이몰라 작성시간26.06.10 근데 박지성 말도 일리가 있는게 그때 킥 좋는 선수 훨씬 많지 않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라또 작성시간26.06.10 이건 진짜 찼어야 하는게 맞음ㅋㅋㅋㅋ주장이 안찬다는 것도 어린 선수들에게 영향 줬을 수도 있고 뭐모든 것은 결과론이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하끄야 작성시간26.06.10 기성용은 지성이형이 pk얻어내서 본인이 골넣었구만ㅋㅋㅋ없었으면 애초에 승차도 못갔음.그리고 베테랑이고 자시고 나름 킥좋다는 키커 3명이 실축한게 더 미칠노릇이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랑나 작성시간26.06.10 10 14 18 주장 라인업이네요 이렇게 보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명장 작성시간26.06.10 차지마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senal No.1 작성시간26.06.10 근데.솔직히 저때 왜 안찼지 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