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혐오]최후의 수단 선택한 음주운전범죄자 상해기 작성자아가리또고장이났으|작성시간26.06.10|조회수3,540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609/0001133093최후의 수단으로 결국 극우코인 타려는 음주운전 범죄자 상해기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다기리 죠 | 작성시간 26.06.10 그럼 그렇치 ㅋㅋ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10 사람이름 이었군 작성자엘링홀란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미친 작성자슈바인슈타이거 | 작성시간 26.06.10 누구지 작성자장cod | 작성시간 26.06.11 아닌건 아니라고 말하는게 그냥 자기 뇌피셜이라서 문제고, 평생 억울하게 살 필요는 없지 않냐에서 걍 음주운전도 아니고 도주까지 했음 걍 닥치고 사는게 맞는거 같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