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토이스토리 5 언론 시사회 평가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10|조회수5,947 목록 댓글 25

완-벽
새로운 캐릭터들은 매력적
제시가 좋은 이야기를 가지게 되었음
눈물 펑펑 쏟음
영화 수준이 토이스토리 2,3편급
왜 토이스토리가 역대 가장 대단한 시리즈 중 하나인지를 다시 알려주었음
우리 세대 모두가 봐야할 영화
2026년 최고의 영화 중 하나가 될 것




출처 버라이어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10 4편이 조금 아쉬웠어서 이번엔 좋았으면 ㅠ
  • 작성자09대장 정이안 | 작성시간 26.06.10 나 10살 때인가 1편 봤었는데ㅜㅜ 벌써 37살임ㅠㅠㅠㅠ
  • 작성자보건복지부 | 작성시간 26.06.10 우디 머리까지 벗겨졌는데.... 잘되길
  • 작성자전문키커 이세은★ | 작성시간 26.06.10 이야
  • 작성자한로로로2 | 작성시간 26.06.10 저는 솔직히 4편도 좋았습니다. 3편까지는 올타임 GOAT지만 4편도 별 4개정도는 쌉가능이었어요. 주인에게만 매달리던 장난감들의 의식 변화가 매력적이었습니다.

    5편 졸라 기대된다ㅜ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