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구매 해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10|조회수378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윈도우 운영체제가 아닌 Mac OS체제로 초보자들은 사용법 은근히 어렵다는 맥북 매니아들은 맥북 시리즈 나올 때 마다구매하는 가운데 구매 해 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rrrr | 작성시간 26.06.10 아이폰 아이패드 쓰고 있긴한데 윈도우기반 아니면 활용성이 떨어질꺼 같은데 어떤가요? 작성자황의조 | 작성시간 26.06.10 맥북에어 맥미니 보유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10 필요가없어서 작성자ManchesterUnited | 작성시간 26.06.10 나는 안쓰고 써본적도 없지만~아내 사준 적 있음 작성자라즈베리 | 작성시간 26.06.10 필요도 없는데 병걸려서 삼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