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맥북 구매 해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10|조회수378 목록 댓글 10

 

 

윈도우 운영체제가 아닌 Mac OS체제로 

초보자들은 사용법 은근히 어렵다는 맥북 

 

매니아들은 맥북 시리즈 나올 때 마다

구매하는 가운데 구매 해 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rrrr | 작성시간 26.06.10 아이폰 아이패드 쓰고 있긴한데 윈도우기반 아니면 활용성이 떨어질꺼 같은데 어떤가요?
  • 작성자황의조 | 작성시간 26.06.10 맥북에어
    맥미니 보유
  •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10 필요가없어서
  • 작성자ManchesterUnited | 작성시간 26.06.10 나는 안쓰고 써본적도 없지만~
    아내 사준 적 있음
  • 작성자라즈베리 | 작성시간 26.06.10 필요도 없는데 병걸려서 삼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