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과 노무현은 유사불량품 작성자김밥먹고냠냠|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Krrrr 작성시간26.06.10 8월 전당대회에서 표로 보여줍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밥 작성시간26.06.10 잼통이 그랬네. 자기욕 많이 하라고 . 근데 징계??? 민주당이야? 국힘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